상품권 판매신청을 하였는데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.

최고관리자 0 110 04.19 18:04

정상적으로 상품권판매를 진행하였는데 입금이 되지않는 경우는 신청하신 정보에 오류가 있거나,

은행 점검시간대 (00:00~00:30)에 판매신청을 하여 입금이 불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 

ㆍ은행 점검시간대에 판매신청을 하신 경우는 점검 이후에 순차적으로 입금처리 해드리고 있으며

ㆍ신청하신 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는 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실시간 서비스현황 에서 고객명 조회를 통해 본인의 서비스신청 내역을 검색하여 들어가신 후, 입력하신 정보(핀번호,계좌번호,예금주명,전화번호 등)을 다시 한 번 확인하여 주시고, 오류를 발견하신 경우 현금교환 서비스를 재신청 하여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해 드리고 있으니, 참고하여 주시기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